카테고리 없음

부채 통합 정보를 찾으십니까? 읽어보기

바람의점심리콜 2020. 6. 14. 20:42


부채 통합 정보를 찾으십니까? 읽어보기



부채 통합은 사람들이 지불해야 할 청구서가 너무 많을 때 사용된다.


이런 상황인가? 네가 아는 사람을 묘사하는 거야? 부채 통합에 관한 유용한 정보와 이러한 전략이 어떻게 당신의 상황을 개선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계속 읽어야 한다.




장기적으로는 당신에게 도움이 될 채무 통합 사업을 선택할 때 고려해보라.


현재 문제 및 향후 발생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어떤 사람들은 앞으로 문제가 생기지 않도록 지속적인 훈련을 제공한다.




통합 대출 상품을 구입할 때는 낮은 고정 금리를 받아 보십시오.


조정 가능한 요금은 당신이 매달 얼마를 지불할 것인지 알지 못하게 하여 예산 계획을 세우는 것을 어렵게 할 수 있다.


대출을 받는 동안 내내 당신에게 이익이 되는 대출을 찾도록 노력하라.




이러한 유형의 통합 대출은 일반적으로 신용 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일부 다른 채무감면 옵션들은 당신의 점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겠지만, 채무통합을 위한 대출은 대부분 단지 금리를 낮추고 지불하는 지폐의 수를 줄이기 위한 것이다.


현재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한 목표다.




좋은 채무 통합 계획이 진행되면 반드시 현금으로 지불하십시오.


다시는 신용카드에 의존하는 습관을 들이고 싶지 않을 것이다.


이런 것들이 당신의 큰 빚을 지게 한 원인일지도 모른다.


현금으로 지불한다는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것만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채무 통합을 이용하기보다는 눈덩이처럼 불어나는 방식을 이용해 미지급 신용카드 빚을 갚는 것을 생각해 보라.


최고금리 카드를 골라 최대한 빨리 갚는다.


그리고 다음으로 높은 이자율의 신용카드로 지불하기 시작한다.


이 계획은 아주 훌륭한 선택이다.




부채 통합을 위한 서류 작성에 시간을 내십시오.


여기서 집중해야 한다.


실수는 당신이 필요로 하는 도움을 얻는 데 지연을 야기할 수 있으므로, 시간을 갖고 필요할 때 질문을 하라.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대해 문의하십시오.


개인 데이터는 어떻게 저장하시겠습니까? 컴퓨터 시스템에 암호화된 파일이 있는지 여부를 질문하십시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정보는 해킹과 도난에 취약하다.




채무 통합 서비스에서 얼마를 청구할지 물어봐라.


이 분야의 어떤 회사라도 그들의 수수료에 대한 상세한 구조를 준비해야만 한다.


부채 전문가들은 서비스가 수행될 때까지 돈을 가져서는 안 된다.


고용한 채무 통합 전문가가 채권자와 협상할 때까지 설정 수수료를 지불하지 마십시오.




부채 통합업체의 실제 주소를 확인하십시오.


어떤 주들은 실제로 그들이 시작할 때 새로운 회사에 대한 법이나 면허가 마련되어 있지 않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회사가 해당 주에 있지 않은지 확인하고 싶을 겁니다.


이 정보를 찾는 것은 매우 간단해야 하며, 당신은 이 단계를 밟은 것을 기뻐할 것이다.




메릴랜드와 플로리다는 부채 통합 회사가 인가를 받을 것을 요구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이런 곳에 산다면 당신은 다른 주에 있는 채무 통합 사업을 하고 싶을 것이다.


기업이 인가를 강요받지 않을 때, 당신은 법적 보호를 받는 것을 거의 즐기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채무 통합을 위해 대출을 받는다면, 5년 이내에 상환하는 것을 목표로 하라.


결국, 이자가 붙을수록 보수는 더 비싸질 것이다.




많은 채권자를 상대할 때는 평균 이자율이 얼마인지 계산해 봐야 할 겁니다.


일단 이 비율을 부채 통합 기관의 비율과 비교하여 부채 통합이 귀사에 적합한지 확인하십시오.


금리가 낮으면 부채를 통합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다.




채무 통합 대출을 받기 전에,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충분한 자본 또는 신용이 있는지 생각해 보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집의 자본을 이용하여 당신의 부채를 통합할 수 있을 것이다.




이제 부채 통합이 부채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는 것을 분명히 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모든 계좌를 통폐합하고 한 달에 한 번 큰 돈을 지불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이 충고에 주의를 기울여서 빨리 빚을 없애고 스트레스 부담을 없애라.